피부를 사수하는 클렌징

2020. 6. 18. 15:38Beauty

봄을 맞아 설레는 마음과 달리 피부는, 큰 일교차와 유해 먼지 등 여러 외부 자극으로 터블을 겪고 있죠. 이 시기에 피부를 지키는 핵심적인 스킨케어는 바로 클렌징! 다른 계절보다 더욱 세심하고 정성스러워야 하는 봄날의 클렌징 가이드를 소개합니다.

 

 

 

 

Balance For Better

올바른 세안은 더 이상 '말끔한 세정'만을 뜻하진 않습니다. 오히려 세정력이 과도한 제품은 피부 속 수분까지 뺴앗아 예민한 봄철 피부에 더 큰 자극을 줄 수 있죠. 연작 '전초 클렌징 인퓨전'처럼 외부 자극으로 무너진 피부 장벽을 회복하고 pH 밸런스를 맞춰, 다음 스킨케어 성분을 완벽히 흡수하는 피부 컨디션으로 가꿔줄 제품을 고르세요.

 


Like a Soft Cream

가장 자주 씻기 때문에 보습제를 발라도 쉽게 건조해지는 부위는 바로 손! 보습도 물론 중요하지만, 지금은 손을 씻는 순간에도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충분히 공급해줄 핸드워시가 더욱 필요합니다. 보습력이 뛰어난 글리세린 성분을 함유한 바이레도 '튤립마니아 핸드워시' 제품을 추천합니다. 피부 표면에 수분 보호막을 만들어 씻고 난 후에도 촉촉함을 유지해주죠.

 


Detox Days

한겨울을 보낸 푸석하고 힘 없는 머릿결은 봄철 미세먼지, 황사 등 유해 환경과 부딪히며 상처를 받게 됩니다. 찰랑이는 머릿결 케어에만 집중하는 것은 근본적인 해결책이 아니예요. 고기능 헤어 케어 제품의 유효성분이 충분히 흡수되도록 두피 모공에 쌓인 불순물과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것이 첫째! 지금은, 로얄펀 '스티뮬레이팅 샴푸'처럼 두피를 수렴하고 디톡스해줄 제품을 곁에 두어야 할 떄입니다.

 


Daily Therapy

옷에 붙은 유해 먼지들은 자연스럽게 몸 속에도 침투돼 피부 트러블의 주범이 되기도 합니다. 옷으로 가려져 있는 바디 피부 또한 얼굴만큼 정성스러운 클렌징이 필요한 이유가 이때문이죠. 변수가 많은 외부 환경으로 인해 움츠러든 몸에 활력을 주고,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꿔줄 바디 클렌저가 좋겠네요. 알키미아 '퀸오브이집트 바스 앤 샤워젤' 처럼 은은한 에센셜 오일이 함유된 제품은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안정시켜줄 거예요.

 

 

 

 

피부를 사수하는 클렌징

내 손안의 부티크 S.I.VILLAGE

www.sivillage.com

 

'Beau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지금은 피넛버터 시대  (0) 2020.06.18
봄으로 가는 뷰티 플랜  (0) 2020.06.18
한겨울에 만나는 디저트 메이크업  (0) 2020.06.18